파이터 정보
클래스 세부 정보 및 스킬 등 다양한 내용들을 한눈에!
본 정보는 100%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수정 및 문의는 하단 메일 주소를 참고하여 주세요.
파이터
Fighter
기본 설명
파이터는 전투에 있어서는 만능입니다. 다양한 무기와 무장에 정통한 파이터는 누구와도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.
장점
+ 대부분의 무기와 갑옷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.
+ 균형 잡힌 속성
+ 질주 능력이 있습니다.
단점
- 장비에 따라 다름
- 어떤 주문도 시전할 수 없습니다.
기본 능력치
Update: 2024-10-29
힘(Strength) | 15 |
---|---|
활력(Vigor) | 15 |
민첩(Agility) | 15 |
재주(Dexterity) | 15 |
의지(Will) | 15 |
지식(Knowledge) | 15 |
수완(ResourceFulness) | 15 |
체력(Health) | 100 |
스킬
아드레날린 폭주
2024-09-29
8초 동안 15%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. 지속 시간이 끝난 뒤, 부작용으로 인해 2초 동안 공격 속도 8% , 이동 속도 4%가 감소합니다.
돌파구
2024-09-29
이동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10초동안 모든 이동 속도 저하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.
완벽한 방어
2024-09-29
6초 동안 충격 저항력 5를 얻습니다.
두 번째 바람
2024-09-29
12초에 걸쳐 체력의 40%를 회복합니다. 또한 아드레날린 폭주 스킬의 부작용을 제거합니다. (1회, 모닥불로 재충전 가능)
방패 가격
2024-09-29
플레이어에게 25의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20% 감소시킵니다.
전력 질주
2024-09-29
스택 3을 얻습니다. 스택당 이동 속도 15를 추가로 얻습니다. 2초마다 1씩 스택이 감소합니다.
도발
2024-09-29
7.5m 범위 내 모든 몬스터의 어그로 수치가 50% 증가합니다. 8초 동안 10%의 물리 피해 방어력과 마법 피해 방어력을 보너스로 얻습니다.
승리의 일격
2024-09-29
10초 이내에 다음 공격은 추가로 물리 피해 20%를 얻습니다. 이 공격으로 대상이 사망하면 최대 체력의 15%가 회복됩니다.
주문 반사
2024-11-01
방어하는 동안 투사체 주문을 3초 간 반사합니다.
특전
아드레날린 급상승
2024-09-29
파이터의 체력이 40% 미만이 되면 아드레날린이 분출되어 12초 동안 행동 속도 15%를 얻습니다. (쿨타임 60초)
바리게이트
2024-09-29
방어 자세를 취하고 있을 때, 방어 등급과 마법 저항력 50이 증가합니다.
연속 공격
2024-09-29
근접 공격 후, 3초 이내에 근접 공격에 성공하면 2초 동안 물리 피해 보너스 10%를 얻습니다.
반격
2024-09-29
방어에 성공하면 3초 동안 행동 속도와 이동 속도 보너스 10%를 얻습니다.
방어 숙련
2024-09-29
방어구로부터 얻는 방어 등급 10%가 증가합니다.
이도류
2024-09-29
양손에 각각 무기를 착용하면 행동 속도 10%를 얻습니다. (랜턴, 방패 제외)
투사체 저항
2024-09-29
투사체 피해 감소 10%를 받습니다.
방패 숙련
2024-09-29
방패를 드는 동안 이동 속도 보너스 10%를 얻고, 방어 성공시 행동 속도 50%를 받습니다.
학살자
2024-09-29
판금갑옷을 입을 수 없지만, 각 손의 무기마다 무기 공격력 5를 추가로 획득합니다.
날렵함
2024-09-29
착용한 방어구에 의한 이동 속도30%를 감소시킵니다. 이외의 이동 속도 감소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검 숙련
2024-09-29
검 계열 무기 사용시 무기 공격력 2와 행동 속도 5%를 얻습니다. 검으로 방어시 이동 속도 10을 얻습니다.
무기 통달
2024-10-29
클래스 요구 사항에 관계 없이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물리 피해 보너스와 마법 피해 보너스 5%를 잃습니다.